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민주당 정헌율 ‘통합 선대위’ 공식 출범‥‘유능한 민생일꾼 원팀’ 힘찬 출정

15일, 정헌율 캠프 통합선대위 출범식‥김수흥·한병도 상임선대위원장, 조용식·최정호 공동선대위원장 “민주당 ‘원팀’이뤄 반드시 승리할 것”다짐

등록일 2022년05월15일 16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정헌율 익산시장 후보의 통합 선거대책위원회가 ‘유능한 민생일꾼 원팀’을 기치로 15일 공식 출범했다.

 

더불어민주당 익산지역 선거 출마 후보자들은 이날 오후 정헌율 후보사무실에서 통합 선대위 공동 출범식을 갖고 승리를 향한 힘찬 첫발을 내디뎠다.

 

이날 출범식에는 김수흥·한병도 국회의원, 조용식 전 전북경찰청장, 최정호 전 국토부 차관, 당내 시·도의원 후보 전원이 참석했다.

 

통합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김수흥·한병도 국회의원, 공동선대위원장은 조용식·최정호 전 익산시장 후보가 맡아 이끌게 된다.

 

통합 선대위는 시민들과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한 지역발전 공동공약 수립, 선거 전략 수립, 클린선거를 위한 정책 선거 유도 등 이번 지방선거를 총괄한다.

 

특히 모든 후보는 이번 선거기간 동안 갈등과 분열을 넘어 희망과 화합의 선거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통합 선대위를 중심으로 민주당 익산지역 모든 후보가 원팀을 이뤄 클린선거에 나서면서 민주당 지지층도 한층 결집할 전망이다.

 


 

김수흥 상임선대위원장은 “익산 발전, 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 모두 원팀으로서 익산을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합시다”고 말했고, 한병도 상임선대위원장은 “한 분도 빠짐없이 모두 당선돼서 익산과 익산시민을 위해 한 발짝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식 위원장은 “정 후보께서 3선에 반드시 성공해 갈등 없는 도시, 희망과 비전이 가득한 익산을 만들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고, 최정호 위원장은 “오늘 원팀이 된 모습을 보니 익산의 미래가 정말 밝다는 확신이 든다. 큰 익산으로의 힘찬 첫 번째 발걸음이 되길 힘껏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선대위원장은 정헌율 후보에게 “익산시민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달라”며 메가폰을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정헌율 후보는 “원팀으로서 함께 출마한 ‘후보님들의 선거가 내 선거다’는 생각으로 익산 최전선의 행동대장이 돼서 모두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든 후보와 힘을 모아 민주당의 승리를 이끌어 익산 행복 대도약의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