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농협 익산시지부, 푸른익산 만들기 ‘앞장’

500만그루 나무심기 1천만원 성금 기탁

등록일 2021년10월21일 16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NH농협 익산시지부가  ‘500만 그루 나무 심기’에 적극 참여하며 푸른익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NH농협 익산시지부는 21일 익산시청를 방문해 환경친화도시 푸른익산 만들기를 위해 사용해달라며, (사)푸른익산가꾸기 운동본부에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종림 NH농협 익산시지부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500만그루 나무심기 사업을 범시민운동으로 확산하고, 28만 시민의 적극적 솔선 참여에 힘을 보태고자 동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500만 그루 나무심기 사업을 위해 시민들이 헌수한 수목을 도시숲과 공원, 가로변에 식재하는 사업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푸른익산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니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도시를 만드는 일에 많은 개인과 기업, 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 익산시지부는 지역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꾸준한 활동으로 지역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나눔곳간에 농산물꾸러미 300개 기탁, 중앙동 일대 침수피해 상인지원 1,000만원기탁,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1,000만원 기탁 등 꾸준히 지역사회를 위하여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