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로 따뜻한 정 나눠요”

정헌율시장·직원, 15일 명절 장보기 행사...22일까지 다이로움카드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09월15일 16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추석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홍보에 나서는 등 침체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적극 나섰다.

 

시는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경기침체에 빠진 전통시장에 온기를 불어넣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명절까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1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한 국·소·단별 직원들이 활기찬 명절 분위기를 북돋기 위해 북부시장을 비롯한 7개 전통시장에서 다이로움 지역화폐와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한 명절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지역 내 전통시장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이용해 물품 구입 또는 식사비로 3만원 이상 결제한 후 인증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1만원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11개 전통시장에 대해 매주 방역 소독과 시장 곳곳에 손 세정제를 비치하는 등 시민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에 온 힘을 쏟고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통시장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과 온누리상권을 이용한 전통시장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 동참해 지역경제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이 함께 동참 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