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새만금개발공사, 창립 3주년 맞아 지역아동에 온정 나눔

기부금 500만원, 전북지역에 총 16개소 아동보호시설에 지원

등록일 2021년09월14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새만금개발공사(사장 강팔문, 이하 ‘공사’)는 공사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14일 아동 보호시설 개선과 교육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북아동복지협회에 전달하였다.

 

2018년 9월 21일에 설립되어 이번 달로 창립 3주년을 맞은 공사는, 그간 새만금 발전을 위해 한마음으로 성원해 준 지역사회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전북아동복지협회(회장 박지환)는 보호치료시설, 아동양육시설, 자립지원시설 등 전북지역에 총 16개소의 아동보호시설을 지원하고 있다.

 

공사 강팔문 사장은 “공사가 지난 3년 동안 새만금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응원과 협조가 있기에 가능했다”라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과 공사 3주년을 함께 기념하여 우리 지역에 그간의 감사함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북아동복지협회의 박지환 회장은 “공사의 창립 3주년을 축하한다. 공사 보여준 나눔의 가치를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도 배워갈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