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불교 중앙교구, 법인절 맞아 ‘뜻깊은 생명나눔’

원불교 관련 시설 관계자 등 50여명. 이리교당서 헌혈행사 가져

등록일 2021년08월19일 17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원불교 중앙교구는 법인절을 맞아 19일 헌혈 행사를 가지며 뜻깊은 생명 나눔을 실천했다.

 

원불교 법인절은 원불교 4대 경절 중의 하나로 소태산 대종사가 대각을 이룬 후 표준제자 9인과 함께 창생을 구원할 서원을 세우고 기도를 올리도록 한 백지 혈인의 법인성사로 법계의 인증을 얻은 것을 경축하는 경절이다.

 

이리교당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중앙교구를 비롯해 사회복지법인 중도원 그리고 익산에 위치한 원불교 관련 시설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원불교 중앙교구와 익산 향토기업인 제일건설(회장 윤여웅)은 침수피해를 입은 중앙동 매일시장 상인을 돕기 위해 2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와 별도로 200만원 상당의 물품을 25개 매장에서 구입해 헌혈행사 참여자에게 나눠 주는 은혜 나눔행사를 가졌다.

 

배현송 원불교 중앙교구장(중도원 이사장, 이리교당 교감)은 “뜻깊은 법인절을 기념해 사회에 필요한 일들이 무엇인지 고민하던 중 코로나19로 인해 혈액이 부족하다는 적십자 관계자의 이야기를 전해듣고 헌혈행사를 가졌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