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고용안정일자리센터, 수해 복구 성금기탁

등록일 2021년08월04일 14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고용안정 일자리센터 직원 일동은 4일 중앙동 침수 피해 상인들을 돕기 위해 수해 복구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업무 수행기관은 (사)창업공유지원단 직원들이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 기탁을 통해 침수 피해를 입은 상인들을 위해 사용된다.

 

지난해 7월 개소한 익산시 고용안정 일자리센터는 상공회의소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창업공유지원단에서 업무수행기관이다. 10명의 직원이 구인 ‧ 구직 서비스 제공, 취업박람회 및 문화의 날 개최 등 최접점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창업공유지원단 이효선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침체된 소상공인에 침수피해까지 입은 상인분들께 조금이나0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창업공유지원단 직원 일동은 앞으로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데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정헌율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항상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생각해 주시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며“기탁해주신 성금은 실의에 빠져있는 지역 상인들에게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