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산림조합, 중앙동 수해 복구 성금 5백만원 기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침수 피해 상인들에게 전달 예정

등록일 2021년07월26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산림조합(조합장 김수성)은 지난 26일 집중호우로 중앙동 일대에 침수 피해가 발생하여 큰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을 돕기 위해 써달라고 수해 복구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침수 피해를 입은 상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성금 기탁에 참여한 김수성 익산산림조합장은 “코로나19로 지역상권 침체와 더불어 갑작스런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산림조합의 5,000여 명 조합원 및 준 조합원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익산산림조합은 올해 설명절 불우이웃돕기 1천만원 및 나눔곳간·기부곳간 희망기부 5백만원 등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익산산림조합은 조합 예산 약 7천여만원으로 아가페 민간정원 조성에 동참하여 야자매트 깔기 및 산책로 정비 등을 추진함으로써 아름다운 볼거리와 시민들의 정서함양을 위한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해 기여하고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상인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는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며“이번 사례가 지역사회의 귀감으로 널리 알려져 나눔 문화가 확산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