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행복꾸러미 나눔’

저소득층에게 2천만원 상당의 선풍기 292대 지원

등록일 2021년07월02일 21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은 2일 여름철 무더위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에게 ‘행복꾸러미 나눔’ 봉사를 벌였다.

 

이날 나눔봉사단장과 정헌율 시장은 익산역 앞 무료급식소인 ‘요셉식탁’을 방문해 선풍기 2대를 전달했으며, 노숙인들이 여름철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펼쳤다.

 

행복꾸러미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배분사업으로, 익산시 저소득층에게 2천만원 상당의 선풍기 292대가 지원됐으며 나눔봉사단원은 29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공무원들과 함께 방문해 선풍기를 지급했다.

 

이해석 단장은 “무더운 날씨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분들이 선풍기 바람으로 시원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 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매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고 말했다.

 

정양형 신부(요셉식탁 대표)는 “노숙인분들이 식사를 위해 찾아오는 공간이 더워 식사하기 불편했는데 새 선풍기를 후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헌율 시장은 “때 이른 무더위로 주거환경이 열악한 소외계층이 생활하는 데 큰 불편을 겪고 있다”며 “나눔봉사단원들이 적극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더욱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행복꾸러미 지원사업’은 지난 2014년부터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기부 물품을 후원하고 익산시 사랑의열매 나눔 봉사단원들이 민민협력 하에 봉사를 펼치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