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민 나성대 씨, 1천만원 기부로 훈훈함 전해

“도움 받은 돈은 다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것이 맞다”

등록일 2021년06월14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에 거주하는 나성대 씨가 시청을 방문해 그동안 어려운 생활 속에서도 평생 아껴 모은 1천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부했다.

 

나성대 씨는 연고도 없는 익산으로 이사와 어렵게 생활해왔으며, 행정복지센터 직원의 도움으로 여러 지원을 제공받아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본인이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마다 항상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왔었기 때문에 이제는 누군가를 위해 나눔을 실천할 때가 된 것 같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고단한 삶 뒤에 숨겨진 아픔마저 초월한 배려와 나눔의 실천을 보였다.

 

나성대 씨는 “아끼고 아낀 소중한 돈을 기부하기로 한 것에 흔쾌히 동의해준 아내에게 고맙다”며 “내가 그동안 도움을 받은 돈은 다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것이 맞고 기회가 된다면 또 기부하고 싶다” 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너그럽고 따뜻함이 녹아나는 눈빛과 행복한 마음으로 무장한 인자한 얼굴에서 주는 나성대 씨의 따뜻함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기부하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잘 쓰겠다”고 전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