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병도 의원·익산을 시·도의원,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원 유세 ‘총출동’

4.7재보궐선거 서울 강북구 갑 지역 책임 의원으로 배치...한 의원 “박영선 후보 승리 위해 전력 다 할 것”

등록일 2021년04월06일 13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익산시 을)이 5일 익산시 을 지역 시ㆍ도의원들과 함께 4.7재보궐선거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섰다.

 

4.7재보궐선거를 앞두고 서울 강북구 갑 지역 책임 의원으로 임명된 한 의원은 이날 선거 유세에서 강북갑 지역 곳곳을 돌며 박영선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이날 선거 유세에는 전북 익산시 을 지역의 시ㆍ도의원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2인씩 조를 이뤄 강북구 내 주요 시장과 역사에서 박영선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모아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수유역에서 진행된 집중유세 현장에는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와 김영진 원내수석부대표, 이원택 의원, 홍성국 의원, 홍정민 의원 등 원내대표단이 합류해 지원 유세에 힘을 실었다.

 

한 의원은 “4.7재보궐선거 서울 강북구 갑 지역 책임 의원으로서 지역 시ㆍ도의원들과 함께 절박한 마음으로 박영선 후보 지지 호소에 나섰다”며, “남은 이틀간 박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전력을 다 할 것”이라 강조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