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롯데마트와 함께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 출시

맛있는 치킨에서 더 나아가 동물복지 가치 담아...롯데마트 전 지점 델리코너서 판매

등록일 2021년04월01일 12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롯데마트와 함께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로만든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을 출시한다.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은 롯데마트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기존의 맛있는 치킨에서 더 나아가 동물복지의 가치를 담은 치킨을 출시하는 것.

 

국내 최초로 유럽식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도입한 하림의 동물복지 닭고기에 쌀과 통귀리로 만든 튀김옷을 입혀 환경과 건강을 모두 고려했다. 신선한닭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귀리의 고소한 풍미, 쌀의 바삭한 식감으로 맛도 놓치지 않았다.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은 1일부터 롯데마트 델리코너에서 1만2,800원에 판매한다.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롯데멤버스 L-point 회원에겐 7일(수)까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마트 이근호MD는 “환경과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하림의 동물복지 닭고기에 통곡물을 입혀 튀긴 ‘귀리를 입힌 동물복지 치킨’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착한 소비를 촉진하는 참신한 기획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