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이 직원들의 자기 계발 및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원광대병원은 교직원들의 높은 교육열을 수용하여 지난 11월 2일부터 오는 2021년 2월 28일까지 전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교육은 자기 계발을 통한 직무 능력 향상이 목적으로 진료 업무 현장에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교육 수강 과정에는 외국어(영어 상황별 21종류. 중국어 상황별 5종류), 컴퓨터 OA 과정(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등이 포함되어 있어 실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원광대병원은 병원 업무 효율성에 도움이 될 이번 온라인 교육이 교직원의 능력 향상은 물론, 병원 발전의 토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교육 매체인 마이에듀에서 담당하고 있는 원광대병원의 이 교육은 코로나 19 시대 상황에 맞게 비대면 교육 및 안전 거리두기 실천과 함께 교직원 개인의 업무시간을 고려해 온라인 교육으로 대체하고 있다
윤권하 원광대 병원장은 “자신의 능력 계발과 더불어 환자, 내원객의 진료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배움에 매진하고 있는 교직원 여러분의 열정이 피부에 와 닿는다”며“여러분의 노력과 배움은 진료 업무 현장에서 환자, 내원객에게 맞춤 진료의 효율화, 오늘보다 더 나은 병원 환경을 제공할 진료의 질적 향상을 가져 올 것이다”라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