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 오는 9월27일에 개최되는 2006 전국주민자치센터 박람회의 단위행사를 위해 8월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기획 제안서를 공개 공모한다.
시는 전라북도 소재방송사, 이벤트 단체 등을 대상으로 공식행사와 공연부문, 참여행사, 서동선화 사랑의 반지 제작 분야의 기획 제안서를 공모한다.
참가자격은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전북도에 소재하고, 정부나 지방자치단체가 주관하는 지역축제 또는 박람회 행사 등을 대행한 실적이 있는 방송사나 행사기획업체여야 한다. 단 서동선화 사랑의 반지제작은 익산시 소재 귀금속 보석 가공업체로 한다.
참여희망자는 익산시 홈페이지에서 행사기획서 공모안을 다운받아 익산시청 주민자치과(박람회기획운영위원회)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850-4261, 4754)
또 응모신청서 및 단체소개서 각 9부,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등기 등본(법인), 사업자 등록증 및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1부, 행사기획서 9부, 컨소시엄 확인서(해당분야), 내용이 저장되어 있는 디스켓 또는 디스크 1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시는 박람회 기획운영위원회에서 별도의 선정위원회 9명을 선정해, 오는 8월16일~18일까지 선정위원회 회의를 거쳐, 8월21일 최종 선정하게 된다. 해당업체는 개별 통보됨.
시 관계자는 “전국 주민자치센터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도내 방송사와 이벤트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