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원광대병원, 스트레스 잡는 마음 돌봄 ‘호응도 높아’

모집 결과, 총130명 교직원 참여 신청...11월 13일까지 진행

등록일 2020년10월05일 16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직장 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업무와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의 마음 돌봄 프로그램이 직원들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원광대병원은 지난 8월부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마음 돌봄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9월 25일까지 한달 여 간 참여 희망 교직원을 모집했다.

 

마음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선정된 프로그램 3개(스트링아트, 마크라메, 라틴 공예)에는 총130명의 교직원이 참여를 신청해 호응을 이뤘다.

 

프로그램 구성상 이번 마음 돌봄 프로그램에는 100명만을 선정해 제작 활동을 개시, 오는 11월 13일 그 막을 내리게 된다.

 

마음 돌봄 프로그램 활동에 선정 된 직원은 DIY 용품을 수령, 동영상 및 설명서를 참조, 신청한 장식품이나 공예품을 완성해야 한다. 다만 제작 과정을 사진 촬영, 담당자에게 전송해야 활동 사항을 인정받게 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감염관리팀 교직원 조 모씨(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력이 오랜 기간 지속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다. 항상 웃고 친절해야 하는 일들이 많기에 스트레스에서 잠시나마 해소될 수 있는 소확행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너무 좋다”고 기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