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황 현 익산시제3선거구 당선소감

등록일 2006년06월0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 시민여러분들께서 희망을 드리고 “시민과 지역발전의 희망이 되겠다”는 각오와 신념으로 531 지방선거에 나서 전라북도 의원으로 당선이 되었습니다.
민주당과 저 황 현에게는 어렵고 힘든 선거였습니다. 그러나 익산시민여러분의 도움으로 민주당이 새로운 진영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농촌과 도시의 균형발전과 저 황 현이 공약한 모든 사항을 제대로 지키기 위해 앞으로 열심히 일하고 항상 익산시민과 함께 시민의 편에 서서 일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민주당과 저 황 현은 다가오는 대통령선거에서 전북정권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에 당선된 민주당 후보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시민을 섬김으로 달라진 정치력을 발휘하여 지역발전에 한 획을 긋는 시민여러분의 아름다운 선택이었음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길을 열어주신 시민 여러분께 다시금 고마움의 인사를 드리며, 오직 한길, 익산시 민주당과 저 황 현은 지역발전과 시민의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위해 헌신할 것입니다. 시민여러분 가정과 하신 모든 일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통뉴스 편집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