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26년째 잇는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후끈'

익산시 부송종합사회복지관,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500세대에 쌀 전달

등록일 2019년12월24일 19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부송종합사회복지관의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가 26년째 이어지며 지역의 대표적 나눔 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 부송종합사회복지관은 올해에도 어김없이 24일 복지관 2층 강당에서 2019 겨울나기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과 후원기관 격려를 위해 김기영 도의원, 윤영숙·임형택· 김경진 시의원을 비롯해 후원기관, 지역주민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26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지난 11월부터 지역사회의 후원을 받아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 총 500세대에 쌀 10Kg씩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더 많은 개인 및 기관들이 후원에 동참해 지난해보다 100세대 더 전달했다.

 

또 복지관은 복지관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익산시, (유)지웅건설, 부송원광어린이집, 조란숙 후원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아울러 매년 후원에 동참한 (유)대산환경, 국민건강보험공단 익산지사, 코레일 전북본부 익산차량사업소 참사랑봉사회, 국제로타리3670지구 익산마한로타리클럽, 국제라이온스356-C전북지부 백제라이온스클럽, 국민연금관리공단 익산군산지사 등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지환 관장은 “매년 쌀 나눔에 동참해 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여러 가지로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