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꽃이 만발한 익산으로 가을 나들이 떠나요”

구절초·국화가 만발한 익산 웅포곰개나루, 보석박물관, 함벽정

등록일 2019년10월17일 19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웅포곰개나루와 보석박물관, 함벽정이 가을꽃 향기를 머금은 새로운 가을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17일 시에 따르면 국내 캠핑 마니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웅포곰개나루 캠핑장 일대는 현재 구절초가 가득 피어있다.

 

캠핑장 옆 야트막한 언덕 위에 금강정까지 가는 길 좌우로 펼쳐진 구절초와 넉넉히 흐르는 금강은 수려한 풍경을 선사한다.

 

또한 금강을 따라 조성되어 있는 자전거길은 자전거 동호인들이 특히 많이 찾는 라이딩 코스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도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좋다.

 

웅포캠핑장은 주말에는 일반캠핑장은 1만5000원, 오토캠핑장은 2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익산시민의 경우 이용료의 30%를 할인해준다.

 

예약은 웅포캠핑장 홈페이지(http://camping.iksan.go.kr)에서 가능하고 주말에는 자전거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한편 국내 유일의 보석박물관과 국내 최대 규모의 보석귀금속전문판매단지인 주얼팰리스가 있는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는 국화향이 가득하다.

 

함벽정과 보석정 주변에 가득한 국화는 이번 주말 만발하여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라북도 대표 관광지로 선정된 왕궁보석테마관광지는 매주 주말 오후 2~4시 다양한 상설공연과 체험행사가 펼쳐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만들기, 공룡옷체험, 댄스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

 

시 관계자는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할 나들이 장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가을꽃 만발한 익산 여행지를 방문해 가을 정취를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