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10월 둘째 주 익산, 체육행사 ‘다채’

익산시장배 태권도대회, 서동축제 기념 전라북도 궁도대회 등

등록일 2019년10월14일 16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0월 둘째 주 주말, 익산에서는 시민들의 건강을 증진과 체육 발전을 위한 체육행사가 다채롭게 진행됐다.

 

14일 시에 따르면 12일에는 제20회 익산시장배 태권도대회가 익산시태권도협회 주관으로 익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6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품새와 겨루기 두 가지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겨루기는 학생부, 일반부, 여성부로 나누어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진행됐다.

 

같은 날 건덕정에서는 서동축제 기념 전라북도 궁도대회가 익산시궁도협회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번 궁도대회는 5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진행됐으며, 각각 15발을 쏴 우승자를 가렸다.

 

13일에는 중앙체육공원 테니스장에서 제22회 익산 탑마루배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가 개최됐다.

 

익산시테니스협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1,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시 관계자는 “심신의 건강을 위하여 적절한 운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익산시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체육 행사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익산시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