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방송채널 JTBC의 인기 프로그램인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말아요 그대’가 9월 10일 오후 5시부터 익산예술의전당에서 방송 녹화를 한다.
국내 최고의 말꾼 김제동과 함께 하는 유쾌한 생활시사 토크콘서트는 청춘과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연령대의 청중들과 함께 서로의 고민과 걱정거리를 나누고 소통하는 재미가 있어 지역의 방송 녹화 때마다 많은 방청객이 참여하고 있다. 익산편은 오는 9월 25일 일요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앞서 JTBC는 방송 사연 신청자를 ‘김제동 톡투유’ 홈페이지를 통해 8월 29일부터 9월 5일 오전 10시까지 접수받는다.
국내 대학 등 전국 곳곳에서 녹화해온 ‘김제동의 톡투유’는 익산 시민들의 유쾌한 시사토크와 고도 익산이 소개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청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김제동 톡투유’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사연을 접수하면 이 중에서 우선 선발해 초청된다.
김병재 익산예술의전당 관장은 “익산에서 처음 녹화되는 ‘김제동의 톡투유’는 고도(古都) 익산의 이미지 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고민을 터놓고 얘기하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익산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