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의회 조규대 의장 ‘지방의정봉사상’수상

전국 시․군․자치구 의장협의회 주관 ‘소통과 화합’ 신망

등록일 2016년06월30일 16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의회 조규대 의장이 30일 전국 시․군․자치구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제7대 전반기 지방의정봉사상’시상에서 지방의정봉사상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지역발전 및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헌신하고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이 되는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시․군․자치구 의회 의장을 선발 하여 수상한다.

조규대 의장은 익산시의회 제7대 전반기 의장으로 재직하면서 다원화된 소속 정당의 의원들을 탁월한 지도력을 통해 소통과 화합을 이뤄내 동료의원 사이에서도 신망이 두터우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신뢰 받는 열린 의회 및 일하는 의회를 이끌어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의회 정립에 기여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수상하였다.

4선인 조의장은 초선시절 부터 지역사회 봉사 및 날카로운 시정질문과 행정사무감사 등 합리적인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과 동료의원 화합 등을 인정받아 제7대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바 있다.

조규대 의장은 “의장으로서 부족하지만 맡은바 역할에 최선을 다 했을 뿐인데 지방의정봉사상 수상은 너무나 과한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주민은 물론 익산시민 모두가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맡은바 소임을 다 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