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마동‧평화동 공연‧나눔 ‘풍성’

평화동 주민자치위 우석노인요양병원서 공연, 마동자율방범대 경로위안잔치

등록일 2015년04월25일 10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마동, 평화동에서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공연과 나눔 행사를 가져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우리동네 안전지킴이 마동 자율방범대(대장 최형오)는 26일 마동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제5회 마동 경로위안잔치를 펼쳐 지역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자율방범대원 30여명은 이날 정성껏 마련한 점심식사와 먹거리를 주민자치위원의 도움을 받아 지역의 어르신 500여명에게 대접했다.

최형오 방범대장은 “마을 어르신들이 오늘만큼은 근심걱정을 내려놓고 맘껏 즐기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에게 꼭 필요한 봉사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했다.

익산시 평화동주민자치위원회는 요양병원 어르신들에게 일상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지난 23일 오후 우석노인요양병원에서 공연을 펼쳤다.

평화동 주민자치센터 오카리나반 김나연 강사와 수강생, 재능기부자 등 20여명의 봉사자들은 이날 아름다운 오카리나 연주를 하고 흥겨운 기타연주와 노래 등을 선보였다.

오카리나 김나연 강사는 “바쁜 가운데 재능기부에 참여해 준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환하게 웃는 얼굴을 보기 위해서라도 매월 공연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