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급변 농업기계시장 ‘발 빠른 대응’

‘농기계센터 기술요원 심화과정’ 교육...2013년에 이어 올해도

등록일 2014년07월01일 13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학장 권대주)에서는 2013년에 이어 올해도 농협중앙회와 협약을 통해 농기계센터 기술요원 심화과정 교육을 시작했다.

6월 30일부터 2주에 걸쳐서 진행되는 1차 교육과정은 지난 교육을 통해 실시했던 설문조사결과 현업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기술교육과정을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다.

전국 각 지역 농협에서 선발된 14명의 교육생들은 주야 가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수업태도, 과제물수행능력 등의 평가를 통해 성적우수자를 선발하여 상품까지 수여할 예정이다. 교육기간 중 비 교육시간을 활용하여 전라북도의 문화체험을 함으로써, 전국 각지에서 모인 교육생들에게 전라북도를 알리고, 문화관광지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익산캠퍼스 산학협력팀(팀장 김중영)은 특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일반적으로 습득하기 어려운 정비노하우를 나누고, 신제품 및 신기술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여 AS발생시 신속한 정비를 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준비했으며, 농기계센터 기술요원 심화과정은 총 3차수에 걸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농업기계기술교육이 2013년도에 이어 2014년에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농기계센터 기술 심화교육과정이 진행됨으로써 현장에서의 전문성을 높이고 빠르게 바뀌는 농업기계시장에 발 빠른 대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통뉴스 이성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