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한수 시장 '키다리 아저씨' 출간‥11일 출판기념회

1시부터 원광대 숭산기념관 3층서 개최‥민선 4‧5기 경험, 앞으로 비전 담겨

등록일 2014년01월09일 0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한수 익산시장이 민선 4‧5기 익산 경영과 미래 비전을 담은 저서 ‘키다리 아저씨’를 출간하고, 오는 11일 원광대 숭산기념관 3층에서 오후 1시부터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책 제목인 ‘키다리 아저씨’는 이 시장의 훤칠한 키를 빗댄 친밀감 있는 별칭으로, 상당수 시민들에게 이 같이 불리워진다.

이 책에는 주로 이 시장이 민선 4기와 5기 익산시를 이끌면서 경험했던 일들과 앞으로 펼칠 익산의 비전이 담겨있다.

이 시장은 특히 마음에서 마음으로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꿈과 도전, 그리고 희망이라는 내용을 통해 시민들의 화합과 발전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답설야중거(踏雪野中去) 불수호란행(不須胡亂行) 금일아행적(今日我行蹟) 수작후인정(遂作後人程)’이라는 ‘눈 덮인 들판을 걸어 갈 때는 함부로 걷지 마라. 오늘 나의 발자국은 뒷사람의 이정표가 되리니’라는 의미심장한 글귀를 선보여 시민들에게 많은 생각을 던지기도 했다.

이 시장은 “아름다운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고 싶은 마음을 책으로 엮었다”며 “익산시를 이끌면서 지나온 발자국을 되돌아보고 더 나은 발걸음으로 큰 희망을 열어가기 위한 고민들도 책에 담았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