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춘석 재선 성공 “익산시민의 따뜻한 힘이 될 터”

이춘석 19대 국회의원 익산갑 당선자 소감

등록일 2012년04월12일 08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19대 총선 개표 결과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TV 개표방송에서 이춘석 후보의 당선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이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들이 꽃목걸이를 걸어주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는 모습.

저 이춘석을 다시 한 번 시민의 대표로 세워주신 익산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선거기간 동안 함께 땀방울을 흘려주신 민주통합당 당원동지 여러분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각별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우리는 분명 한 걸음 더 전진했습니다. 서민경제를 망치고 국민 위에 군림하려 든 이명박 정부와 거대여당의 몸집으로 1% 특권층 이익을 대변하던 새누리당에 대해 국민들은 준엄한 심판을 내렸습니다. 더불어 저희 야당에게는 절대 자만하지 말고 정권교체와 서민의 삶을 책임지라는 엄중한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제 한 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여의도와 익산을 오가며 정말로 우리 삶을 변화시키는 정치를 만들어가겠습니다. 검찰․재벌 등 국민 위에 군림하는 특권을 깨고, 기득권이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며, 삶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책과 법률들을 만들겠습니다.

우리 익산을 다시 돌아와 살고 싶은 도시, 미래가 기대되는 도시로 만들려는 노력도 멈추지 않겠습니다. 날로 어려워져 가는 농촌을 살리고, 도농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도농복합도시의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선상역사, 복합환승센터 등 18대에서 추진한 KTX 익산역 사업도 잘 마무리 짓고, 문화의 거리 등을 통해 역세권의 변화를 모색하겠습니다. 고대도시 조성과 근대문화유산 활용을 통해 익산을 명실상부한 문화의 도시로 만드는 것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무엇보다 익산시민의 목소리를 먼저 듣고 함께 고민하며 19대 국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내 삶과 동 떨어진 정치, 그들만의 정치가 아니라 따뜻한 밥과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정치, 내 목소리가 대변되는 정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익산시민의 따뜻한 힘이 되겠습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