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황만길 “反민주 무소속후보 단일화” 공식 제안

황 후보 18일 기자회견 “무소속 단일화 조건없이 수용할 터”

등록일 2012년03월19일 19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을 선거구에 무소속 출마한 황만길 예비후보가 19일 '반민주통합당 무소속후보들끼리의 단일화'를 공식 제안했다. 

황 후보는 특히, 무소속 후보들의 단일화를 위해서라면 자신은 '어떤 방식이라도 조건없이 수용하겠다'며 이에 대한 강한 의지를표명했다.

황 예비후보는 이날 익산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통합당의 지역정치 독식, 패권주의 정치 폐해는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다”며 “익산시민들은 이런 일당 독점의 문제를 이번 4.11총선에서 반드시 종식시켜야 한다는 여망을 품고 있다”고 주장했다.

황 후보는, 따라서 “시민의 열망을 담아내기 위해서는 무소속 후보들의 단일화가 매우 중요하고 시급하다”며 “후보등록을 하게 되면 단일화 작업이 어려워지는 만큼 후보 등록 전 조건 없는 단일화를 하자”고 제안했다.

이어 “익산을 무소속 출마자 모두 단일화에 적극 동참하길 간곡히 바라지만, 모든 후보의 단일화가 어렵다면 최재승 예비후보를 제외한 3명의 후보라도 반드시 단일화를 해야 한다”며 “그것만이 시민의 열망이고 민주통합당의 독과점 정치를 깰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역설했다.

황 후보는 특히 “단일화를 위해서라면 여론조사방식, 경선방식, 공청회나 토론회를 통한 배심원 선택방식을 포함해 어떤 방식이라도 조건 없이 수용하겠다”면서 무소속 후보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