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나눔의 기차타고 아이들에게 따뜻한 설을 선물해요

코레일전북본부 전기처 꿈나무 아동에게 위문품 전달

등록일 2012년01월19일 18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설을 맞이해 주변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나눔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5년째 꿈나무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 및 위문품을 전달해 온 코레일 전북지부 전기처 사랑의 봉사회는 설을 맞이해 익산지역 꿈나무 아동 3명을 직접 찾아가 위문품을 전달했다.

코레일 전북지부 전기처는 조손가정 및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열심히 생활해 온 아동들을 대상으로 1년 동안 꿈나무 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다.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하여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방문했다.

사랑의 봉사회 고문 류영태씨는 “더 많은 아동들을 지원하지 못해 오히려 죄송스럽다”며 아이들에게 “작지만 미래를 비출 희망의 불씨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레일 전북지부 전기처는 꿈나무 장학생 지원과 함께 교복지원사업 등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있는 아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희망두드림센터와 협약을 통해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행복한 푸드산업 대표 이정섭씨는 이번 설을 맞아 웅포면에서 생산되는 유산균요구르트 1,000개를 기독삼애원 외 3곳의 아동양육시설에 선물했다.

이 대표는 “작은 정성이 시설아동의 따뜻한 설 명절을 맞이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설관계자는 “요즘 경기침체로 시설 후원이 많이 줄어들어 안타깝지만, 그래도 이들을 잊지 않고 후원해 주는 분들이 있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고맙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