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경찰서 임진년 1등 치안 첫 참모회의

등록일 2012년01월02일 18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조용식 익산서장은 2일 11시 시무식을 마치자마자, 서장실에서 각 과장 등 참모진과 함께 2012년도 추진 업무 및 중점 치안시책을 논의하기 위해 첫 참모회의를 소집하고 ‘1등 치안 실현’의 바쁜 첫 걸음을 내디뎠다.

이 날 회의에서 조 서장은 ‘주민보호 위주 활동으로 최상의 치안만족도 실현’, ‘현장중심의 정성을 다하는 치안’, ‘법과 원칙이 존중하되, 인권을 최우선으로’, ‘소통과 화합하는 아름다운 직장문화 조성’ 등의 올 한해의 지휘 지침을 제시하고, 각 부서별로 중점을 두고 추진해야 될 현안 업무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국가 안보와 국제 행사, 대선과 총선 등으로 사회 안정을 위한 경찰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함을 강조하고, 각 부서별로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할 것을 강조하고, 특히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등 청소년 범죄 예방과 선도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높은 교통사고 사망률의 오명을 벗어나 안전한 교통 도시 실현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조용식 서장은 “취임 일정과 치안현장 방문을 모두 마쳤으니, 새해에는 심기일전하여 주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익산을 만들고, 시민에게 대한민국 1등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