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6~9일 체육행사

"이번 주말 익산은 다양한 체육행사가 펼쳐진다"

등록일 2011년10월06일 18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전역에서 굵직한 체육행사가 잇따라 열리거나 펼쳐질 예정에 있어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익산시에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연맹회장배 전국론볼대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배드민턴대회, 익산시장배 직장 및 동호인 탁구대회, 축구대회 등 풍성한 체육행사가 열린다.

8일 익산시탁구연합회(회장 : 조명도)가 주최하는 제8회 익산시장배 직장 및 동호인탁구대회가 국민생활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단식부, 복식부, 장애인부로 300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리는 재직 직장인과 동호인들의 신명나는 축제 한마당이다.

시상은 각부별 우승, 준우승과 공동3위에 부상이 수여된다. 지난해 대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익산지사에서 직장부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또 '제20회 연맹회장배 전국론볼대회‘가 전국론볼연맹 주최로 6일에서 8일까지 3일간 장애인의 건전하고 활기찬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달 준공된 장애인 종합체육시설 론볼장 등에서 16개시도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다.

제21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배드민턴대회는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전북익산 배산실내체육관 배드민턴전용구장 등 3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전국배드민턴연합회가 주최하고 전북배드민턴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16개 시도에서 선수, 임원 등 2,500여명이 참가해 2일간의 일정으로 배드민턴 동호인의 기량을 겨루게 된다.

이외에도 8일~9일 제9회 익산시 40대 단장기 축구대회와 9일 제5회 익산시보석여성축구대회가 배산체육공원과 영등시민공원 축구장에서 각각 개최된다.

시 관계자는 "가을 잇달아 열리는 생활체육대회와 전국규모대회에서 동호인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완벽하게 발휘해 생활체육의 진수를 선보여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