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주얼팰리스 개관1주년 ‘주얼리EXPO’ 30일 개막

다음달 16일까지 보석박물관에서...50만점의 형형색색 보석 선보여

등록일 2011년09월20일 21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보석의 모든 것을 만나시려면 익산 주얼팰리스로 오십시오. 고객님의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순간을 저희 주얼팰리스가 함께하겠습니다”

주얼팰리스 개관 1주년을 기념한 ‘주얼리EXPO’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보석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사)주얼팰리스협의회(회장이병순)가 주최하고 익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파인주얼리, 커스텀주얼리, 원석, 나석 등 70개 매장에서 선보이는 50만점의 형형색색의 보석들이 고객을 맞이한다.

또한 새롭게 단장한 2층 명품관에는 페라가모, 구찌, 샤넬 등 세계 정상급 가방을 비롯한 구두, 의류, 시계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축제기간동안에는 24k, 다이아몬드를 제외한 전제품을 20%특별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며, 시민과 함께할 수 있는 은반지만들기, 보석네일아트, 아로마테라피, 폼아트 등 10여가지 체험행사가 다채롭게 마련된다.

특히, 10월1일 개막식과 함께 열리는 개관1주년기념 MBC인기가수초청공연(19:00)에는 케이윌, 씨스타, 인순이, 태진아 등 최정상급 가수 11개팀이 출연, 관람객들에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기간 판매장 2층에서는 웨딩, 사진, 도자기, 한복, 폐백, 여행사 등 수준 높은 웨딩업체가 홍보행사를 통해 예비신혼부부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행사장에서는 무료먹거리(치킨, 팝콘)행사, 보석무료세척서비스, 무료감정서비스가 마련된다.

축제 관계자는 “축제기간동안 보석박물관에서는 보석문화 상품공모전을 포함 역대 우수선정작을 전시계획하고 있다”며 “주얼리EXPO를 찾아 화려한 눈의 즐거움과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고 각종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얼리EXPO축제가 열리고 있는 곳은 왕궁보석테마관광지로서 바로 옆 보석박물관이 위치하고 있으며, 박물관내 상설전시실에는 진귀한 보석과 원석이, 화석전시관은 화석 및 공룡 모형 등이 전시돼 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