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추석명절 특별교통소통대책 마련

등록일 2011년09월09일 17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귀성객들의 고향방문에 대비해 특별교통대책을 마련하여 귀성객 및 성묘객 등에 교통편익을 제공한다.

시에 따르면 10일~14일까지 5일간 추석연휴 기간 중 원활한 교통소통 대책으로 비상근무반을 편성 운영한다. KTX 익산역 환승장에 대하여는 40분간의 주차시간을 허용하고 장시간 주차차량에 대하여는 단속 및 견인을 실시하여 환승장을 이용하는 차량에대하여 불편을 최소화 한다.

추석 당일에는 팔봉공설묘지에 많은 성묘객들의 교통질서 유지를 위하여 오전8시~오후1시까지 공설운동장에서 팔봉공설묘지 간에 6대의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성묘객들의 편익을 도모한다.

특히,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시간에는 팔봉공설묘지 입구에서 차량을 전면통제 공설묘지 안의 질서유지를 병행하고, 장애인 및 노약자 등 거동이 불편한 성묘객들에 대하여는 공설묘지 입구에 장애인 수송차량을 배치해 공설묘지안 수송 등 교통편의를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추석날 팔봉공설묘지 성묘객은 공설운동장 입구에서 운행하는 무료셔틀버스 적극 이용 및 팔봉공설묘지 진입금지 교통통제에도 적극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