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이춘석 국회의원, 김정수 시의원 시립도서관에 도서 200여권 기증

등록일 2011년09월06일 18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춘석 국회의원과 김정수 시의원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이 의원의 저서인 ‘야권연대 초선대변인의 형님들과의 맞짱 토론’을 비롯한 200여권의 도서를 모현도서관에 기증했다.

지난 2일 모현도서관에서는 이 의원과 김 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증식이 열렸다. 이들은 도서기증 절차에 의해 도서관 명예의 전당에 등재될 계획이다.

도서 기증에 앞서 이춘석 국회의원은 “익산 지역에 복합 문화공간인 모현도서관이 개관되어 무엇으로 동참할까 늘 고민해 왔었는데 오늘에서야 그 고민을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 의원은 2008년 익산시 초선의원으로 당선되어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민주당 대변인과 원내대표 비서실장과 민주당 원내부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김 시의원은 현재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한편 도서기증은 시민이라면 누구나 동참할 수 있으며 기타 기부에 관한 사항은 시립도서관(☎859-3728 정현숙)으로 문의하면 된다.

 

 

소통뉴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