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 행복한 나눔봉사

저소득가구에 1,600만원 상당, 라면 811상자 등 행복꾸러미 전달

등록일 2022년10월06일 14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이해석)은 6일 식사준비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에게 ‘행복꾸러미 나눔’ 봉사를 펼쳤다.

 

행복꾸러미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배분사업으로 익산시 저소득 가구 한 가정당 라면 두 상자씩 지급하여 1,600만원 상당의 라면 총 811상자를 지원했다.

 

나눔봉사단원은 직접 라면을 소분해 상자마다 스티커를 붙이고, 29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공무원들과 함께 각 가정을 방문하여 라면을 전달했다.

 

이해석 단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악화된 경제상황에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이 매우 많다”며 “앞으로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매년 나눔을 실천하는 데 동참해 외계층에게 도움을 드리는 일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갑자기 서늘해진 날씨에 간단히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라면을 지원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이해석 단장님을 비롯해 나눔봉사단원들이 적극 참여하여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우리 이웃들의 몸과 마음이 더욱 훈훈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행복꾸러미 지원사업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올해로 9년째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기부 물품을 후원하고 익산시 사랑의열매 나눔 봉사단원들이 나눔 봉사를 실천해 오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