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하림, ‘DLG국제식품품평회’서 13개 제품 수상 '영예'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등 제품 우수성 인정받아

등록일 2022년08월19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세계 최대 식품 품질경연대회인 DLG국제식품품평회(International DLG Qualty Competition)에서 최근 금상 12개, 은상 1개를 수상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DLG국제식품품평회는 130년 전통의 국제 품질평가기관인 독일농업협회(DLG)에서 주최하는 국제품평회로 매년 3만 건 이상의 제품을 평가해 EU에서 공신력을 인정받는 품질경영 대회이다.

 

㈜하림은 최근 진행된 DLG품평회에 3%챔, Real 닭가슴살 그릴 스테이크 허브,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등 13개 햄, 소시지 제품을 출품해 13개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019년 국내 첫 개최를 시작한 DLG국제품평회가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독일로 제품을 출품해 평가가 진행됐다. 이번 품평회는 ㈜하림을 포함해 국내 4개 기업에서 27개 제품을 출품했다.

 

㈜하림은 2011년 5개 품목 출품을 시작으로 2019년 10개, 2021년 12개, 올해 13개 품목을 출품하며 그 위상을 더해가고 있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는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품질경연대회에서 하림 제품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하림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국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하림 제품은 △3%챔 △3%챔 할라피뇨 △Real 닭가슴살 그릴 스테이크 허브 △더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안심 바질&올리브 △하림 Real바 닭가슴살 갈릭 △하림 Real바 닭가슴살 블랙페퍼 △하림 Real바 닭가슴살 오리지널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바질&올리브 △하림 닭가슴살 Real 소시지 허브 △하림 닭가슴살 Real 소시지 페퍼 등이다. 은상은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 제품이 수상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