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청소년상담센터, 학교 상담교사 소통의 장 마련

위기(가능)청소년 사례 발굴 및 기관연계 네트워크 활성화

등록일 2021년09월27일 1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7일 지역 초・중・고등학교 상담교사와 다양한 청소년 문제 해결을 위한 협조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청소년들의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심리적 방역을 모색하는 장이 되었다. 익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안내 및 위기(가능)청소년 사례 발굴과 기관 연계 방법 등에 대해 폭넓은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내학교 및 지역아동복지센터와 협력해 청소년들에게 관계성 향상, 정서훈련, 예술치료, 감정코칭, 또래상담, 인성교육, 생명존중, 푸드아트, 동작테라피, 도예작업치료 등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인상담 및 부모교육, 심리검사가 무료로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우울 및 불안감을 호소하는 청소년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길 기대한다 ”말했다.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063-852-1388)는 청소년 상담, 긴급구조, 자활, 의료지원 등 통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