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NS쇼핑 ‘식품기업 품질향상’ 맞손

식품 품질관리 분야 시험·검사 및 인증분석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21년02월25일 12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윤태진)과 ㈜NS쇼핑(대표 도상철)은 양 기관의 식품 시험·검사 및 인증분석에 대하여 지원사업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24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식품 품질관리 분야 시험·검사 및 인증분석 상호협력을 통해 엔에스쇼핑에서 유통되는 중소 식품기업 제품의 품질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양 기관은 품질분석, 기술교류 및 인프라 공동 활용 등을 통하여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식품(제품)의 시험·검사 및 인증 분석 ▲ 기술자문 등 교육, 컨설팅 관련 정보교류 ▲기타 양 기관 공동발전 등의 상호 협력이다.

 

또한, 중소 식품기업을 대상으로 식품 안전검사 등을 식품진흥원 사업과 연계해 지원함으로써 중소기업 제품의 안전성 확보 및 품질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식품진흥원 신동호 처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소 식품기업 제품의 안전성 확보와 경쟁력 강화에 적극 노력할 것이며 공공기관으로써 중소기업과 함께 하는 상생협력 방안을 찾아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