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계성건설 ‘모현 이지움’ 모델하우스 16일 오픈

선호도 높은 84㎡ 총 207가구 규모…스마트 시스템, 골든뷰, 사통팔달 교통망 ‘관심’

등록일 2020년10월13일 10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에서 가장 높은 프리미엄 입지에 들어설 계성건설의 ‘모현 이지움’이 오는 16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익산시 모현동 660-5번지 일대에 들어서게 될 모현 이지움은 올해 민영 일반 분양 최초로 공급된다는 점과 사통팔달 교통망을 비롯한 마트, 학군 등이 잘 갖춰진 입지에 들어선다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 설계‧스마트 시스템 ‘눈길’

13일 계성건설에 따르면, 지하 1층, 지상 28층 3개 동 총 207가구의 규모의 모현 이지움의 세대 구성은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과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주방을 비롯한 내부 시설에서 시선을 모은다.

 

모현 이지움은 거실과 다이닝 공간을 일자형으로 배치해 주부의 동선을 최대한 고려한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

 

가변형 구조를 바탕으로 넓고 시원한 공간을 확보했으며 현관, 주방, 대형 펜트리장, 안방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의 넓은 수납공간을 갖추면서 브랜드파워 못지않은 상품 설계까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 홈 IOT 시스템(삼성 무선 홈 IOT 적용), AI 인공지능 서비스 제공(KT 인공지능 스마트홈서비스 제공, 음성인식 자동제어), 원 패스 시스템(세대 카드 소지 시 지하 공동현관 자동 개방, 자동 E/V 콜 기능 등)과 같은 스마트 시스템이 눈에 띠면서 호응도가 높다.

 

모현동 맨 앞 ‘골든뷰’우수한 교통망·편의시설 밀집

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모현동 맨 앞에 자리하면서 시야를 가리는 고층 건물이 없어 많은 이들의 관심사인 골든뷰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단지 바닥 높이를 4m 이상 높여 데크형 지하주차장으로 시공한 만큼 쾌적한 통풍 및 채광효과를 만끽할 수 있다.

 

모현동은 무왕로, 선화로, 군익로를 바탕으로 시내 이동이 편리하고 공용버스터미널과 KTX 익산역이 인접해 있다는 점에서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편리한 교통과 함께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배산택지공원, 모현공원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두루 갖추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뿐만 아니라 모현동은 영등동과 함께 익산의 황금입지로 알려진 만큼 이리 모현초등학교는 도보로 등교가 가능하며 영만초, 이리남중, 전북제일고, 이리고 등의 학교가 밀집되어 있는 명문학군으로 불리고 있다.

 

한편 시공을 맡은 계성 건설(주)은 전북 종합건설업체 시공 능력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아파트 품격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