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여산휴게소, 추석 귀성길 안전·방역 ‘온 힘’

휴게소 전체 일일 방역 및 마스크 미착용고객 마스크 지급, 포장음식만 판매 등 총력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7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여산휴게소가 추석연휴 이용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을 위해 코로나 일일 방역 등 온 힘을 쏟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관내 ㈜한남 여산휴게소는 이번 추석연휴 귀성길에 코로나19 확산을 막고, 안전하고 편하게 휴게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휴게소 전역 일일 2회 방역 및 음식을 전부 포장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족대이동 기간인 추석연휴를 맞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게소 방문고객 중 마스크를 구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휴게소 입구에서 일일 100매 한정 무료로 1회용 덴탈마스크를 지급하고 있다.

 

또한 추석연휴에 코로나19확산 방지 및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하여 응급구조사 자격보유 직원 배치로 응급발생 사태에도 대비하고 있다.

 

 

 

휴게소 방문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입구, 출구, 화장실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안내요원을 배치 및 입구 발열체크기 추가설치 등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여산휴게소는 유관기관(한국도로공사 전북본부, 논산지사)과 합동으로 추석 연휴기간 중 코로나 사태를 대비하고 철저한 준비를 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산휴게소 전지명소장은 “고속도로 휴게소는 다중이용시설로 많은 고객들이 왕래하는 곳으로 철저한 관리 및 방역으로 이용고객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여산휴게소를 찾아주신 고객들에게 믿음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