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탑마루조공, 북부청사 이전 민관 협력체계 구축

농업인 소통 강화, 산지유통조직 통합마케팅 활성화 사업 추진

등록일 2020년08월05일 14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탑마루조합공동사업법인이 북부청사로 이전해 농업인, 행정과의 협력체계를 강화한다.

 

시는 5일 정헌율 시장과 탑마루조공법인 김종길 대표 등 참여농협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북부청사 입주 개소식을 열고 통합마케팅 조직의 운영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천동 농수산물 도매시장에 위치해 있던 탑마루조공법인은 행정과의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농민단체에 방문하는 농업인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달 27일 북부청사 내 농산유통과 맞은편으로 이전했다.

 

이에 따라 북부권에 집중되어 있는 과수·원예 농가와 산지 유통조직의 규모화 ·전문화를 통한 통합마케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다.

 

익산시와 탑마루조공은 지난 6월‘2019년 원예산업 종합계획 이행평가’ 및‘산지유통종합평가’에서 각각 2년 연속 최우수(A등급)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으로 통합마케팅 활성화를 통한 농업발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정헌율 시장은 “익산시탑마루조공법인의 발전을 위한 새도약의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으로 통합마케팅 활성화를 통한 농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