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친절행정 실천 ‘친절리더 교육’

중간관리자의 친절행정 의식 함양과 역할 강조

등록일 2020년08월02일 10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시민들을 위한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친절리더 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31일 각 부서 주무계장 83명을 대상으로 친절리더 교육을 실시하고 중간관리자로서의 친절행정 의식 함양과 역할을 강조하였다.

 

이번 교육은 각 부서에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상반기 친절행정 조사 결과를 통해 도출한 개선사항을 전파하고 향후 개선 방향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시민에게 양질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에서 직접 제작한 친절매뉴얼 교육이 진행됐다.

 

이번 교육 참여자는“이번 교육을 통해 중간관리자로서 가져야 할 마음가짐과 역할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부서에 복귀하여 교육내용을 부서원들에게 전파하고 부서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시민을 위한 친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친절행정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유희숙 부시장은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친절은 공직자의 의무이자 필수 덕목임을 강조하고 공직자 스스로가 실천하는 이미지를 통해 업무가치를 높이고 시민들에게는 행복감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인 마음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