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코로나19 긴장의 끈 놓을 수 없다”

익산소방서 의용소방대, 지역사회 대대적 방역활동

등록일 2020년07월10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소방서 의용소방대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됨에 따라 지역사회 감염 방지를 위한 방역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최근 수도권과 대전ㆍ광주지역 중심으로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재증가함에 따라 감염병 확산을 차단하고자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관내 다중이용시설에서 집중 방역을 진행했다.

 

10일 영등동 인근에서 익산남·여의용소방대 10여명은 다중이용시설 손잡이, 현금지급기(ATM) 등 다수의 사람이 접촉하는 곳을 꼼꼼히 소독약으로 닦아내고, 방역분무기로 바닥을 소독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앞장섰다.

 

또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30초 손 씻기, 생활 속 거리두기 생확수칙 준수 등 홍보활동도 잊지 않았다.

 

황인주·남궁영례 익산 남·여의용소방대장은 “우리 지역의 안전은 의용소방대원이 책임진다는 소명으로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며 방역활동에 열을 올렸다.

 

전미희 익산소방서장은 “더운날씨에도 의용소방대원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적극 방역활동에 참여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지속적인 방역지원을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