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전미희 익산소방서장, 첫 행보 ‘코로나 방역체계 현장점검’

원광대병원 방문, 코로나 대응 방안 논의, 애로사항 청취 등 소통의 시간 가져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7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미희 익산소방서장은 1일 취임 후 지역사회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현장점검으로 업무의 힘찬 첫걸음을 시작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과 관련하여 의료기관인 원광대학교병원를 방문하여 코로나19 의심 환자 이송, 방역체계 점검을 통해 코로나19 대응에 힘을 보태고자 마련되었다.

 

1일 전 서장은 원광대학교병원 관계자와의 업무 공유·코로나 대응 방안 논의, 애로사항 청취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향후 코로나19 대응과 관련하여 소방, 의료기관과의 관계를 견고히 하는데 큰 의의를 두었다.

 

이후 원광대학교 응급실과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읍압병실을 방문하여 병실의 운영현황을 살피고, 방역체계를 점검하는 등 지역사회 감염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했다.

 

전미희 익산소방서장은 “코로나19가 지역사회 산발적으로 확산되는 분위기 속에서 소방·의료기관과의 꾸준한 업무 공유·대응 체계 강화로 익산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며 “시민 여러분께서도 생활 속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로 감염 방지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