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건강 UP! 혈관지킴이 교실 회원모집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교실 회원모집

등록일 2020년05월25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는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건강 UP! 혈관지킴이 교실” 프로그램 회원을 내달 6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이는 감염병에 취약한 만성 질환자를 대상(고혈압, 당뇨, 이상지질혈증 약물 복용중인자)으로 신체활동,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영양교육 및 음식 만들기 실습등을 통해 만성질환 자가 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건강 UP! 혈관지킴이 교실은 관할 지역주민(금마면, 왕궁면, 팔봉동) 만성질환자 대상으로 6월10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3시(1개월/총4회) 진행 할 예정이며, 회원모집은 2020. 6. 1.(월) ~ 2020. 6. 4(목)까지 오전 9시부터 ~ 오후 6시에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방문 접수한다.

 

4주간의 프로그램 종료 후에도 만성질환 지속적 관리를 위해 군별 관리 방법을 달리하여 정기적으로 프로그램 참여자들의 혈압, 혈당을 확인할 예정이다.

 

익산시 보건소(소장 한명란)은“건강UP 혈관지킴이 교실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건강생활을 실천하여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타 회원접수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동부건강생활지원센터(☎063-859-7472)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