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한병도 당선 소감 “더 낮은 자세와 굳은 각오로 익산 발전 위해 뛸 터”

“국가공공기관 유치로 익산에 국가균형발전의 가치 실현하고, ‘호남의 3대 도시’ 익산의 위상 지켜낼 터”

등록일 2020년04월16일 12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존경하고 사랑하는 익산시민 여러분! 저에게 익산의 도약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더 낮은 자세와 굳은 각오로 익산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후보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익산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습니다. 힘 있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광주, 전주 다음가는 ‘호남의 3대 도시’ 익산의 위상을 지켜내야 합니다.

 

시민께 약속드린 국가공공기관의 유치로 익산에 국가균형발전의 가치가 실현되고,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에 아직 많은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우선 코로나 완전 극복과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힘을 모으겠습니다.

 

민생을 위한 법안과 정책이 더 이상 정쟁에 발목 잡혀서는 안됩니다. 일하는 국회, 생산적인 국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익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익산의 전성시대를 열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담대히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