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함께 이겨내요! ‘코레일유통’ 코로나19 극복 물품기증

익산시자원봉사센터 통해 100만원 상당 후원 물품 전달

등록일 2020년04월08일 13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코레일유통(호남본부장 이형진)이 8일 익산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후원물품을 기증하였다.

 

총 100만원 상당의 젓갈류 70통과 구이 김 70개로 구성된 물품은 지역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독거어르신, 다문화, 장애인세대 등에 전달되며,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밑반찬 꾸러미에 추가하여 오는 9일부터 익산시사회복지심부름센터 및 행정복지센터 등을 통해 배달될 예정이다.

 

후원물품을 전달한 코레일유통 이형진 호남본부장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되지 않게 함께하고 노력해준 익산시 및 익산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민∙관이 서로 협심하여 이 위기를 극복하자”는 말을 전했다.

 

익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그 동안 밑반찬 전달을 하고 있었으나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으로 자원봉사자들을 통한 배달이 어려워 10여개의 품목으로 구성된 간편식을 기관을 통해 전달하여 대상자 분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게 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