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민대상 후보자 접수기간 연장

이달 17일까지 구비서류 지참하여 시청 행정지원과에 접수

등록일 2020년04월08일 13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가 지역사회의 발전에 공헌하고 향토의 명예를 높인 시민에게 수여하는‘익산시민대상’후보자 접수기간을 이달 17일까지 연장한다.

 

접수기간 연장 이유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당초 5월 중 계획되어 있던 익산시민의 날 기념식 행사가 취소됨에 따라 시민대상 시상식이 잠정연기 되었고, 시민의 귀감이 되는 자랑스러운 후보자를 더욱 적극 발굴하기 위함이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익산시민대상은 지난해까지‘익산시민의 장’으로 시상했으나 시대적 가치를 반영하고 대표성을 확립하는 등 위상을 재정립하기 위해‘익산시민대상’으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문화체육대상, 산업대상, 사회봉사대상, 효행대상, 친환경대상, 농업대상, 교육대상 등 총 7개 수상분야별 1명씩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에 따르면 익산시민대상 접수기간은 기존 접수기간에서 2주 연장된 4월 17일까지이며, 각 사회단체장, 유관기관장, 기업체장, 학교장, 담당관․과(소)장, 읍면동장, 시민(19세 이상 시민 30명 이상의 연서 필요)등이 추천할 수 있다. 접수 희망자는 시 홈페이지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추천서 등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이달 17일까지 시청 행정지원과에 접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