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 코코밀, 다자녀 가정에 ‘축하케이크’ 선물

출산장려 민‧관 협약기관, 넷째아 이상 출산가정에 백일 기념 케이크 제공

등록일 2020년03월26일 13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연 발효빵의 명가 코코밀 베이커리 카페(오산면 소재 / 대표 유인철)가 저출산 극복을 위해 올해 태어난 넷째아 이상 출산가정에 백일 기념 축하케이크를 선물한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출산장려 민‧관 협약기관인 코코밀에서는 3만5천원 상당 케이크 1개를 제공할 예정이며,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출생신고시 신청하고 출생아 백일을 기준으로 한 달 전‧후로 코코밀에 가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유인철 대표는 “요즘 신세대 엄마들은 집에서 백일잔치를 많이 하는 걸로 알고 있다. 이에 우리 코코밀에서도 다자녀 출산가정인 넷째아 이상 출산가정에 축하케이크를 지원하여 백일을 기념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출산장려를 위해 협약기관인 코코밀에서 백일기념 축하케이크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민‧관이 서로 협력해 출산과 양육에 유리한 지역사회 환경을 조성하고 출산 장려 분위기를 주도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밀은 천연발효, 유산균 발효빵 전문 베이커리 카페로 유인철 대표는 국제기능올림픽 세계최초 제과, 제빵 2개직종 금메달을 석권하였으며 청소년증과 두자녀이상 가정에 발급하는 할인카드 아이조아카드 가맹점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