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무소속 배수연, 영등대박상가 활성화 ‘food plaza’ 공약

‘고대역사문화예술관광도시’ ‘공해 없는 역사문화관광도시’ 만들 터

등록일 2020년03월25일 17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4·15총선 익산을 무소속 배수연 예비후보가 영등대박상가 활성화를 위한 ‘food plaza’ 사업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배 후보는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영등2동 대박상가와 인근 영등공원을 활용한 극장식부폐공연식당(food plaza) 사업을 실시하겠다”며 “음식과 공연을 접목한 대박상가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로 주민들의 소득증대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마백문화의 중심지인 익산을 ‘고대역사문화예술관광도시’로 만들어 시민이 살기 좋은 도시, 시민이 힐링하며 살 수 있는 행복도시를 건설 하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옥마을을 중심으로 한 전통문화도시 전주와 근대역사문화를 중심으로 한 근대역사문화도시 군산과 차별화시켜 익산을 고대역사문화도시로 특화시킨다면, 익산시를 공해 없는 역사문화관광도시로 만들어 시민이 살기 좋은 도시 익산시가 행복도시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배 후보는 “또 다른 문화관광상품을 개발 연계하여 익산시를 고대역사문화도시로 만드는데 노력하고, 역사와 문화와 예술이 숨 쉬는 익산을 건설하겠다”고 약속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