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민생당 조배숙, 선거대책위 ‘출범’

23일 발대식, 선대위원장에 이강래 원광대 교수…“익산의 도약 위해, 중진의원의 정치력 반드시 필요”

등록일 2020년03월23일 15시1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민생당 조배숙 예비후보(익산을)가 23일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돌입했다.

 

선거대책위원장에 이강래 원광대학교 교수가 위촉되는 등 선대위 구성이 순조롭게 마무리됐으며, 대학 교수 등 각계 전문가로 이뤄진 정책자문위원단과 직능별 특별위원회 또한 구성을 마쳤다. 선대위 발대식은 코로나19 사태를 감안하여 최소한의 인원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조 후보는 총선 승리를 향한 의지와 익산발전을 위한 중진 역할론을 강조했다.

 

조 후보는 “국회를 움직이는 것은 결국 중진의원이고, 올해 사상 최대의 국가예산을 확보했던 것도 익산의 중진의원들이 정치력을 발휘했기 때문”이라며, “익산의 도약을 위해 반드시 힘 있는 중진의원이 필요하고, 저 조배숙이 익산 유일, 국회 최다선 여성 중진의원으로서 익산 발전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후보는 “민생 현장을 돌며 민심의 변화를 피부로 느끼고 있다.”며 “21대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을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