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익산시, 코로나19대응 중소기업 시설개선 등 7억 투입

관내 143개社에 환경개선 등 5개분야 교부 실시

등록일 2020년03월23일 14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익산시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경영애로를 해소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시설환경개선, 마케팅지원 등 지원 5개 사업에 7억2천만원 교부를 실시한다.

 

이에 중소기업 환경개선, 석재섬유 환경개선, 여성기업 마케팅지원, 석분폐기물 운반비지원 총 5개사업 분야 143개 사업자들에게 총 7억2천만원을 지난 20일 교부하여 사업의 신속 집행에 나섰다.

 

이번 사업들은 공장 조명교체 및 바닥공사 등 열약한 근로환경을 개선하고 기숙사나 구내식당, 화장실 등 복지 편의시설에 투자하는 한편, 노후기계 교체, 마케팅 활동 등을 실시하는 기업에 대해 사업비의 50~60%를 지원한다.

 

시는 사업들이 상반기에 조기완료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 기업들의 어려운 현장 상황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영난 해소와 지역경제 활력 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익산시와 유관기관, 시민 등이 동참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은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