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RSS
맨위로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중 익산에서 열리는 종목 수를 맞춰라?

익산시, 2020 전국생활체육대축전 SNS 이벤트 ‘관심’...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8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2020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주 개최지인 익산시가 시민들과 함께하는 전국대축전 홍보를 위해 익산시 공식 페이스북에서 대축전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라북도 14개 시군에서 열리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43개 종목 중 익산시에서 열리는 종목의 개수를 맞추는 내용으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익산시 공식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ksanin)에 접속 후 대축전 이벤트 게시글에 익산시에서 열리는 종목개수와 응원메시지를 댓글에 입력하고, 익산시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게시글 공유, 페이스북 친구소환을 완료하면 된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일은 28일이며,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3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시민들에게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의 소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이번 전국대축전을 화합의 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참여하는 전국생활체육대축전을 만들고자 휴대전화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 가입을 통해 홍보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들은 익산시청 홈페이지(http://www.iksan.go.kr)에 접속하여 홈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대축전 배너‘통화연결음 신청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정명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최신뉴스광장

전체 뉴스종합 10대핫뉴스 오피니언

포토뉴스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